Gen Z 제트세대의 about MAC & NOTION

구글 본사 마운틴뷰 미국 오피스 마운틴뷰 캠퍼스 방문 후기 본문

W O R K

구글 본사 마운틴뷰 미국 오피스 마운틴뷰 캠퍼스 방문 후기

달달한사과 🌝🍎 2024. 2. 28. 00:33
반응형


미국 출장을 갔다. 처음으로.
몇 없는 기회이기에 뽕을 뽑겠다는 일념 하에.

이전 구글러를 통해서 감사하게도
마운틴뷰 캠퍼스를 구경할 수 있게 되었다.




들어가면서 이미 감탄
나무를 활용한 구글 로고
Google.





숲을 모티브로 한 공간.




구글 스웩까지 챙겨주셨다 💙





내가 방문한 1900 동은
캘리포니아 공원과 숲을 컨셉으로 이루어진 공간이다

Google이 참 디테일 하다고 느낀 것이 바로 이러한 것들이다 하나의 큰 컨셉 아래
층마다 연계되면서도 각각의 색이 있는 디자인
그것이 어우러지게끔 만든 것!






단순히 딱딱하게 일하는 공간 보다도
다른 톤으로 조금 더 라이트하게
조금 더 코지하게 일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구성 되어 있었다





스낵바에 야채도 있다
셀러리 스틱이 있는 구글 스낵바





낮잠 자는 공간과
마사지사 공간도있고.











전 Googler 이 제일 추천하는 공간 중에
하나는 바로 헬스장

구글 오피스 구글 캠퍼스의 헬스장
헬스장이 건물 하나인..

헬스장이라기엔 헬스 복합 시설
커뮤니티센터? 라고 해야하나








농구코트 클라이밍 암벽장 수영장 등등
없는 게 없는 규모.
그리고 넓직한 간격과 다양한 기구.


최고.



이런 데서 일하면 더 창의적으로
열심히 일할 수 있을 것 같아!




구글 바이크도 안녕!




이래서 사람은 큰 세상에서 놀아야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