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 Z 제트세대의 about MAC & NOTION

아이폰 블랙아웃 충전 중 꺼짐 현상 @선릉 유베이스 애플 수리센터 본문

A P P L E 🍎

아이폰 블랙아웃 충전 중 꺼짐 현상 @선릉 유베이스 애플 수리센터

달달한사과 🌝🍎 2023. 1. 18. 23:46
반응형


선릉 유베이스 애플 공식 수리센터

🍎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선릉 유베이스
아이폰 14 블랙아웃
갑자기 화면 꺼짐 현상으로 아침에 알람이 울리지 않았다. 불안한 느낌에 화들짝 깨었으니 망정이지 하마터면 지각 할 뻔.




- 평소와 다름없이 아이폰 충전기를 꼽고 잤다
- 아침에 눈떠보니 핸드폰이 켜지지 않음


강제 전원 강제 재부팅 후 정상화





아이폰 갑자기 방전. 아이폰14 블랙아웃 현상

분명 충전기 줄 꼽아두고 잤는데,
아이폰 14 야...너 산 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러기야..? 괜히 또 나중에 워렌티 기간 지났다고 돈 내놓으라고 할까봐 애플 수리센터를 찾아갔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예약하기로 살펴보면 대부분 일정이 3-4일 후만 가능하다. 공식 애플 스토어 아니고 공식 수리점을 가면 조금 더 널널할 수 도 있다.

사전 예약은 꽉 찼길래
당일 현장 방문으로 부딫쳐봤다.

당일 현장 방문 시,
시간 선택 불가.

빈 시간대 알려주고 거기에 맞춰야 한다.




선릉 유베이스 애플 수리센터



그래서 주말에 직장인들 구역인 선릉으로 향했다
애플 공홈 수리에서 일정보면 풀부킹.

근데 막상 가니 널널하게 작업 받을 수 있었다.
수리센터 잘 고르는 것도
빠른 수리에 큰 도움이 된다.







아이폰14 블랙아웃

결과적으로는 이상 무.
점검 프로그램 돌렸더니 아무 문제 없었다. 그리고 또 블랙아웃 될 경우

아이폰 재부팅,
아이폰 강제 전원 키는 법 알려주고,
- ⬇️ ⬆️ 전원 버튼 오랫동안 홀드






그저 정기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은 아이폰 한번씩 꺼주라는 조언 정도만 듣고 나왔다. 마지막으로 핸드폰 종료한 것이 10월 30일이었다고...^^..하하







결론ㅋ

핸드폰을 종종 꺼주자
애플 수리센터 예약 너무 빡세다. 예약 잡으려고 해도 다 다음 주이고 이럼...다행히 현장 방문해도 수리 받을 수 있었다. 수리 시간은 정할 수 없음. 되는대로 받아야함.

아이폰 수리 예약 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