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 Z 제트세대의 about MAC & NOTION

아이폰 노래찾기 앱설치없이, 찾은 음악 히스토리 보는 법 본문

A P P L E 🍎

아이폰 노래찾기 앱설치없이, 찾은 음악 히스토리 보는 법

달달한사과 🌝🍎 2022. 7. 1. 00:41
반응형

아이폰 노래찾기 앱설치없이,
찾은 음악 히스토리 보는 법



아이폰 단축어로
음악인식

아이폰 노래찾기
🔽🔽


우측 상단 스크롤 다운하여, 단축키 화면으로
빨간 박스 안에 샤잠 버튼을 누릅니다




아이폰아   잘 들어보고 인식해봐라

👂🎧👂🎧🎶


똑똑하게 노래를 찾아줍니다
알림으로 어떤 곡인지 어떤 가수 노래인지
알려주는데요, 누르면 곡 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제가 알고싶던 노래 제목 바로 윤하의 신곡 이었던 것!
너무나 간편하게 아이폰이 찾아줍니다

최대 장점 : 어플 다운로드 불필요

아이폰 음악인식 노래찾기 기능 네이버나 음악어플에서 가능한데 귀찮잖아요!
그럴 때 사용하면 너무 좋을 듯 합니다

내가 찾았던 노래.,
다시 들어보려면?
- 아이폰 찾은 음악 히스토리




아이폰 찾은 노래 히스토리 살펴보는법
그것은 바로바로

샤잠 버튼 꾹 누르기
살짝 누르면 음악 인식 으로 넘어가고
꾹 3d touch 로 누르면 바로 내가 찾았던 노래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아이폰 노래 찾기 손쉽게 어플 설치 없이
편리하게 이용해보고

내가 찾은 히스토리 음악 내역도 확인 해봐요!



#아이폰음악찾기 #아이폰음악인식
#아이폰노래찾기 #아이폰노래인식
#아이폰노래히스토리 #아이폰음악히스토리

기억 안나는 노래 제목 찾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