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 Z 제트세대의 about MAC & NOTION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로 분석해본 후기! 내가 왕이될 상인가? 본문

IT & ETC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로 분석해본 후기! 내가 왕이될 상인가?

달달한사과 🌝🍎 2021. 12. 11. 13:54
728x90
반응형
뱅크샐러드에서 유전자 검사 해본 후기


유전자 내가 어떤 사람인지 분석해볼수 있다고? 완전 궁금하고 완전 신기해서 당장 신청! 게다가 무료다

뱅크샐러드에서 오전 10시에 신청하면 할 수 있다. 가계부 어플로 유명한 뱅크 샐러드인데, 유전자 검사 키트의 조합이라니 새롭지만. 한편으로는 이 데이터를
어디에 쓰려는건지 궁금하긴 하다.



검사 방식은 침을 열심히 모으는 것이다.
침을 이렇게 모아서 뱉어본 경험이 있어야지..
이렇게 힘든 일인줄야!


빨간 선까지 침 모으고 보존액 넣기.
키트에 반송하기 위한 준비물 까지 완전 구비되어있다.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결과



잊고있을 때쯤 2주 정도 후에 검사 결과를 받았다. 어플 푸시로 검사가 완료되었다고 알려준다.



유전자 검사 결과 탑3 항목!
얼굴 떨림이 적고, 비만 유전자 항목이 낮아 마른 편. 원래 살이 많이 찌거나 하는 체질은 아니라는 결과


이외에도 유전율 상위% 등급 등 항목을 보여준다.
근데 설명 없이 해석하기는 좀 힘든 편




유산소 운동에 불리한 인자를 갖고 있다고 결과가 나와서 상세 설명을 읽었지만 그렇다고 뭐 어떻게 좋다는 그런 분석은 아니다. 중강도 지구력 운동 고강도 지구력 운동 꾸준히 하라는..?



롱슬리퍼 vs 쇼트슬리퍼




제가 쇼트 슬리퍼요..?
주말에 오후 두시까지 자는 것 좋아하는데
수면 시간이 짧아도 컨디션 유지는 상관 없다니
내 몸에 배신ㄱ

제가..? 아침형 인간이요..?


여기서 약간 의문 스러웠지만 아무튼 그런걸로,,🤔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키트 후기



재밌다. 설명을 조금 더 풀어줬으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