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 Z 제트세대의 about MAC & NOTION

노션 왕초보 탈출 : 무료 위젯으로 감성 한 스푼 더하기/ 초간단 위젯 추가 본문

NOTION

노션 왕초보 탈출 : 무료 위젯으로 감성 한 스푼 더하기/ 초간단 위젯 추가

달달한사과 🌝🍎 2021. 1. 2. 19: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내내 열포스팅 중인 잇애플입니다 🍎

 

오늘의 사과 한 조각,

노션에 위젯 추가하기! 

 

노션 위젯 추가 링크
1. indify  사이트 접속 

우선 indify 사이트로 접속 해 주세요! indify.co/

 

Indify – Notion Widgets

Level up your Notion docs with widgets. Fully customizable, and seamless to set up.

indify.co

 

구글 메일 계정으로 초간단 회원가입 해 주시면 됩니다.

 

 

 

2. 위젯 선택 후 생성! generate

 

노션 무료 위젯

 

 

저는 노션 무료 위젯 중에 시계, 날씨, 명언 인용구 위젯을 추가해보았습니다. 

 

시계 종류를 선택하고, 사이즈도 한번 조정해보고! 

하이퍼링크 복사를 누르면 끝!

 

 

3. 링크 복사 후 내 노션 페이지에 붙여넣기! 링크 복붙! 

 

복사한 링크를, 내가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 주시면 됩니다.

이 때 create embed로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동일하게 날씨도 선택 해 주었어요! 

날씨 위젯은 7일보다는, 5일이 더 가시성이라든지 미관상 낫더라고요. 

 

 

 

노션 무료 위젯 적 용 샷 !

 

간단하게 날씨 위젯이랑, 시계, 그리고 명언 위젯을 추가해보았습니다.

밋밋했던 노션 페이지가 산뜻해졌네요

하다보니 약간 싸이월드 감성도 나고,,,잼나네요,, ❤️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보세요! 

무료 위젯 노션 추가법이었습니다. 안뇽! 

반응형
Comments